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기사 보셨나요

 

각종 커뮤니티에도 글이 올라왔는데

왜 그런식으로 하는지 좀 이해가 안가네요

 

 

 

대리수상폐지,,

 

국민이 함께하는 영화제인데 대리 수상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참석하지 않으면 상을 주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주기로 결정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상이 장난감도 아니고,,

 

안오면 안준다?

 

진짜 사람 유치하게 만드네요 ㅋㅋㅋ

 

받은사람도 입장이 좀 그렇겠네요

 

내가 받은이유가 누군가가 안와서 받은거다?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고,,

 

 

진짜 대충상? ㅋㅋㅋㅋ

 

 

 

 

 

 

 

그리고 섭외하는 방식에서도,,

보통 시상식은 한달에서 두달 전 부터  참석자들을 초대하는데

 

이번 대종상에서는 2주전에 연락와서 참석여부를 물었다고 합니다

 

 

배우들은 드레스도 골라야되고,, 스케쥴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그리고 어떤 한 기획사 관계자는

어떤 상의 후보에 올랐는지에 대해서 들은 바가 없다

올수 있는지 없는 지만 물었다

 

단지 참석여부만 물어본 것

이건 무례를 범했다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뭐,, 다들 스케줄있어서 불참하다고 하는데

상못받겠네요,,,,ㅎㅎ

 

 

 

 

수상자 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상식 전 배우 김헤자에게 나눔화홥상이라는 상을 추겠다며 참석을 요청했다가

배우에게 사전 연락도 없이 수상자를 바꿨다고 합니다

 

아진짜 이런 예의라는 걸 어디다 팔아먹었나보다

 

 

그리고 또 마지막으로

 

 

 

유료투표????

 

이게 뭐야 ,,,,,,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네,,,

 

휴,,, 진짜 이런 시상식은 없어져야도 될 것 같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