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기사 보셨나요?

또 스티브 유가 관심받고 싶나보네요

 

 

LA총영사관을 상대로 비자 발급 거부 처분을 취소해 달라는 소송을 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거부당하자 서울행정법원에 소장을 냈다고 해요,,

 

ㅋㅋㅋㅋ

 

 

참,,,

 

 

 

 

스티브 유가 하는 말은

 

나는 단순한 외국인이 아닌 재외동포인 만큼

재외동포법상 체류자격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얘기했다는데

 

 

무슨 ㄳㄹ인지,,,

 

 

 

 

한국오고 싶다고 질질 짜놓고

 

메르스얘기 나올때는 어디로 쏙 들어가더니,,,

 

 

신체검사 4등급(공익근무요원) 판정을 받았는데,,

 

현역판정 받은 것도 아니고,, 공익 받았는데

 

도망간 새기가.,.

 

판정 받아놓고 미국 시민권을 취득해 병역이 면제 됬는데,,

 

 

시민권 취득 경위에 대해서는

경제적이유 등 피치 못할 사정에 따른 것일뿐 기피 목적은 아니라고 했답니다

 

하이고,,, 입에 침이나 바르셔야겠네,, ㅋ

 

 

 

네티즌 말로는 지금 만 38세 되서 한국 와도 군대 갈수 없으니까

이제서야 이러는 거라고 하던데,,

 

 

 

아 그냥 꼴보기 싫다..

 

 

유승준 사건 전말

http://flash24.dreamx.com/g4/bbs/board.php?bo_table=bcommu&wr_id=76521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