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뜬금없이

미카엘에 대한 경력논란이 일어났는데요

 

 

 

진짜,, 기레기들,, 알아보지도 않고

이슈거리만 된다면 바로 글부터 쓰는듯,,

 

 

 

 

지금 현재 미카엘이 운영하고 있는 불가리아 가정식 레스토랑 젤렌의

전 대표인 A씨,,,가 (다른기사에선 오 모씨라고 나왔는데 전 대표였나보네요) 

 

미카엘과 채무관계를 가지고 있었나봐요

 

근데 자신의 입장을 유리하게 하려는 건지 어쩐지 모르겠는데

허위사실을 유포했고

 

기자는 확인도 안하고 기사를 내서 논란이 일어났죠

 

그 내용은

미카엘이 조선호텔에서 셰프로 일했다는 경력은 거짓이고

셰프가아니라 보조(홀 서빙)로 일했다고 했고

레스토랑 관련 채무문제로 출연료가 가압류 됐다는 의혹을 제기한것

 

 

하지만 네티즌들은 그 사실을 안믿었고

 

냉부 PD와 미카엘은 바로

사실무근이라며 요리사 자격증을 취득했고

경력 쌓은 13년차 셰프라고 했어요

 

그리고 바로 경력증명서도 공개 했죠

 

 

이렇게 해서 일단락됐는데

 

짜증나네요,,ㅋㅋ

 

 

사실이었으면 모를까..

 

허위사실을..

 

채무관계는 있기는 한 것같은데

 

아무쪼록 둘이 잘해결하시길 바랄게요

 

 

다행히 미카엘은 방송에 나온다고 했지만

 

심란하겠네요 ㅠ

 

 

 

 

------------------------------------------------------------------

 

뭔가 ...  혼란스러운 1인입니다

 

 

댓글에 올려주신 링크로 가서 봤는데

 

무슨말인지 ㅠㅠㅠㅠ

 

그니까 지금 미카엘이 속인거...???

 

그 전 대표는 사실을 말한거고...?

 

 

하하하...

 

경력증명서도 가짜에요??

 

 

증명서 내길래 진짜인 줄 알았는데 흠 ㅠㅠㅠㅠ

 

뭐지?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