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하기 좋은시간!

 

뭘까요?언제일까요?ㅋㅋㅋ

 

진짜 마녀사냥을 봤지만

그런 연구는 영국이 제일 많이 하는듯 ㅋㅋㅋㅋ

 

아침,, 음 새벽에 사랑을 나누면 좋다고 하네요,,ㅋㅋㅋ

 

오전 10시가 제일 이뻐 보인다고 하는데,,

왜 난  하루종일 못생겨보이지 ,,ㅠㅠ

 

정말 못생겨 보이는 시간은 오후 4시.,,,ㅋㅋㅋㅋ

 

 

6시 25분은 아이갖기 좋은시간이라고 하는데 흠,,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정서와는 안맞네,,ㅋㅋㅋ

 

다들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으잇

 

출산정책으로 야근없애줬으면 좋겠다

6시 정시 퇴근!

 

그럼 얼마나 좋을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