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사는 여자와

혼자사는 남자의 공포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런 생각 은근 자주하는데

저만 하는게 아닌가봐요 ,,ㅋㅋㅋ

 

 

 

 

-여자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공감

저렇게 쓰러지거나

특히 욕실에서 미끄러질때..

옷벗고 나올때

그때 쓰러지면 정말 공포

 

 

 

-남자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야동인가봐요,,,ㅋㅋㅋㅋ

 

 

제컴퓨터에도 야동은 없지만,,, 안되는데...ㅋㅋㅋ

 

남자편도 공감되는건 뭐지 ,,,ㅋㅋㅋㅋㅋ

 

아이런 나도 가서 지워야되나,,,ㅋㅋ

 

 

콩트 앤 더 시티 한번도 못봤는데

tvn 금요일 11시 반에하면

 

아 그때 마녀사냥 보거나

밖에 돌아다닐 시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녀사냥 대신 한번 본방 봐야겠당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