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으로 보는 나의 연애운

 

저도 하다하다 못해서 손금에 의지하게 됬네요 ㅋㅋㅋㅋ

 

 

 

출처 짱공유

1. 금성구가 넓은 사람

2. 잔선이 많은 사람

3.감정선이 완만한 사람

4. 결혼선이 적당이 있는 사람

격자무늬가 없는사람

5. 영향선이 뚜렷한 사람

6. 중지의 간격이 넓은 사람

7. 중지의 중간마디 간격이 넓은 사람

 

 

 

 

 

 

 

을 만나고 싶네요

 

저는 금성구가 넓고

잔선도 적당히 있으며

감정선도 완만하고

결혼선은 진하게 하나 있고

격자무늬가 없으며

영향선이 매우 뚜렷하고

배우자의 외모는 나보다 조금 더낫고

능력은 비슷하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금은 괜찮은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