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흔히 금수저 흙수저 이렇게 나누죠?

 

 

그런데 이렇게 자세히 나누어져있네요

플라티늄부터 흙수져까지 ,,,ㅋㅋㅋㅋㅋㅋ

 

수저론 기준표도 있는데 보실까요?

이런,,,,

 

백수는 그냥 흙수져인가요 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아닌가,,,

 

저도 흙수저네요ㅠㅠㅠ

암울하네ㅠㅠㅠ

 

 

 

 흙수저 빙고게임까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개중 전,,

4개만 해당되는데,,,음,,,

그래도 흙수저네 ㅠㅠㅠㅠ

 

 

 

재미로 하는 거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심란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