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영화 다들 보셨죠?

진짜 잊을 수 없는 장면들이 많죠

대표적인 장면 중 베스트를 뽑자면

엘레베이터씬 장면

그리고 명대사를 뽑자면

살려는 드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세계영화에 숨은 비밀이 많다고 해요

한번 봅시다~

 

출처 이토방

 

오,,, 신세계의 중간얘기

다 나왔으면 좋겠네요,,

 

보고 싶군!

 

봐도봐도 재밌는 영화는 재밌는 영화임

 

원래 한번보고  다시 보는 영화가 몇개 없는데..ㅋㅋ

 

개인적으로 미이라1,2좋아함

 

미이라3은 ,, 글쎄 여주인공이 바껴서 그런지 스토리가 노잼이어서그런지

재미가 너무 없고 집중이 안됬음

알렉스가 너무 커서 그런가....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