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한정판 받는 방법

 

ㅋㅋㅋㅋ

이제 끝나가요

파이널판타지 14 한정판 받을 수 있는 기회가

 

3일 뒤면 끝나니까

꼭!!

아직 1629명밖에 응모를 안했어요

생각보다 적은 숫자 아닌가요?

 

-100P 응모 클릭하시면 참여가 되는데

아이템매니아 이용하시는

여러분들은 쇼핑포인트 가지고 계신가요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를 하신 분들은

자동으로 쇼핑포인트가 적립된다는 사실 알고계시죠?

 

솔직히 저도 응모한 입장에서

경쟁자가 없으면

좋긴 하지만

그래도

이런 기회가 거의 없는 걸 알기에

알려드려요~

 

 

 

가지고싶지않나요?

무료니까 더 갖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응모하러 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