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설마했지만

9월9일이 '구구데이'

닭고기먹는 날이래요

 

 

농림부에서 닭고기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하여 정한 날,

닭의 울음소리인 99(구구)가 된다는 데에서 나온 말로

2003년에 지정되었다고 하는 데

아셨어요???

 

 

저는 뭐,, ㅋㅋㅋ

자주먹을 때는 이틀에 한번

그래도 일이주일마다 한번씩 닭고기

치킨을 먹어서

저런 날이 의미가 없어요 ㅋㅋㅋㅋ

 

지금은 치킨체인점도 많이 생기고

그래서

저런 지정되어 있는 날이 없어도

닭고기는 무지 많이 팔릴거에요 ㅋㅋㅋㅋ

 

치킨이야기가 나왔으니

제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치킨순위 1-5위 발표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5위!

 

 

호식이두마리치킨-간장&간장

 

 

원래 간장&양념을 시켜먹다가

양념이 복불복이 많아서ㅋㅋㅋㅋ

간장이 제일맛있어요

 

 

4위!

 

교촌치킨-레드콤보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허니콤보보단 레드콤보가 훨씬 맛있다는 점

양만 많았다면 1-2위를 다퉜을 텐데..

 

 

3위!

멕시칸-양념치킨

 

 

여기는 완전 제 개인적인 입맛인데

멕시칸은 온리 저희집 근처에만 시켜먹어요

ㅋㅋㅋㅋㅋ

다른데는 맛이 달라요 ㅋㅋㅋㅋㅋ

 

 

 

2위!

파닭에파무쳐-간장&양념

 

 

여기도 맛있는데

저희집근처께 제일 맛있는듯ㅋㅋㅋㅋ

향긋한파무침에 같이 먹으면

굿굿

 

 

대망의 1위!!!!!!!!!!!!!!

굽네치킨-고추바사삭~

 

아 제가 매운치킨 찾다가

어떤 분이 추천해주셔서 먹었는데

맵지는 않아요

근데 진심 맛있더라구요

특히소스도 맛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청량고추 다져가지고

소스에 넣어서

같이 먹어요

진심 완전 황홀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맥주는 기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