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에서

폭탄 이벤트하고 있다는 거 알고 있었나요?

 

저는 처음봤는데요

ㅋㅋㅋㅋㅋ

 

같이 공유해봅시다~

 

 

 

 

!!!!!!!!!!!!!!!!!!!!!!!폭탄이벤트!!!!!!!!!!!!!!!!!!!

 

 

ㅋㅋㅋㅋㅋㅋㅋ

매니아 폭탄을 터트리면

다양한 상품들이 나오는데요

 

 

상품은 4개!

터트리면 바로 상품이 지급되요!!!

마일리지 1000/2000

할인쿠폰 1000/2000

pc방 1시간 무료

문화상품권 5000

 

개인적으로 문상이 제일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ㅋ

 

 

응모권은 5장이에요

이미 한 번 도전해서

처음에는 마일리지 2000당첨!!!!

 

 

두번째는 5000원 문화 상품권 당첨됬어요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신규가입하면

응모권이 한장더!!!!!

 

 

 

 

꽝도 있으니ㅋㅋㅋㅋ

운좋을때 폭탄 터트리세요~

 

저는 확률상 5:5정도라고 봅니다 ㅋㅋㅋㅋ

 

유의사항있으니

읽어보셔야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

 

 

 

▲폭탄 터뜨리러 가기

*이벤트 홈페이지로 바로 가요

 

 

쏠쏠한 상품들이 많으니

도전!!!!!!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