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입니다.

오늘은 부릉부릉~ 차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을 갖고 왔어요!

먼저,게임을 하기전 그래도 제대로 된 차 하나쯤은 있어야 겠죠?

그러나,무과금으로 최고의 차를 뽑고 싶다면 제노를 추천드립니다!

일단 게임으로 들어가볼까요?

카트라이더는 왜 이렇게 브금이 신나는거죠?

정말 달리고 싶어 너무 신나네요.

또한, 카트라이더가 모바일로 나오니 너무나 재미있는 것같아요.

모바일로 하니 카트도 귀엽고 캐릭터도 아기자기해서 귀여워요.

 그리고 현질에 대한 큰 압박감은 타게임보다 적게 받는것같아요.

아무리 레전드 차를 탄다해도 실력이 없으면 말짱 꽝이니까요.

그래도 장인은 도구를 탓하는 법! 적당한 차를 그래도 타야하긴 하겠죠?

연습카트만 탈 수는 없잖아요.

일단 이번에 새로 나온 제노에대하여 알아봐요!

파랑미가 정말~너무 멋지네요.

현실세계에서의 슈퍼차를 뽐내는것같아요.

제노는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살 수 있는 차인데요.

k코인을 사용하여 실버기어에서 뽑을 수 있어요.

또한,레전드 카트바디에 비하여 크게 뒤쳐지지 않는 스펙이랍니다.

제노의 차 외형이 어떤가요!

 당장이라도 얼른 뽑아서 주행해보고 싶네요.

무과금 최초의 레전드 카트바디이고 날렵하면서 유선형 디자인인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저 핸들은 어떤가요?

 외형을 검은색이나 황금색으로 바꾸면 더욱 멋진 제노가 되겠어요.

아참,k코인이 은근 많이들기 때문에 평소에 저축해둔것이랑 부족한 부분은 앞으로 천천히 채워나가도돼요.

기간은 10월까지니까요.

일단 제노10일치로 먼저 감을 잡아보는게 어떨까요?

제노를 타고 티어를 슝슝 올려보아요! 여러분의 지금 티어는 어디이신가요?

 얼른 카트 챔피언을 향해 달려보아요!

역방향 게이지와 끌기와 커팅을 마스터했는데!

왠지모르게 응용에서는 어려운 부분이!!

 저는 지금 마스터 등급인데 올리기 너무 힘드네요..슬슬 손의 한계가...여러분들도 그런가요?

또한,티어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어려운맵들만 나와서 연습을 많이 해야할것같아요!

같이 제노타면서 L1도 깨고 티어도 올려볼까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