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입니다.

오늘은 국민게임 리그오브레전드를 가지고 왔는데요.

뇌지컬이 필요한 정글라인 !

그 라인은 백정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But,쉬바나는 달라요!

직접 성장형으로 캐리하는 모습을보여주는 쉬바나 한번 알아보러가실까요~?

일단!! 게임에 알아보기전, 스kin부터 알아보고 가실께요!

저의 BEST추천 스킨은 어둠불꽃 쉬바나 입니다!

기존의 쉬바나는 불로 뿅뿅 빨강색인데, 이것은 검은색 쉬바나 버전으로 e가 훨씬더 빨라진것 같은 체감을 줍니다.

약간 악마가 내려와서 챔피언들을 공격하는 것 같아요.

시커먼 색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더욱 강력해보여요.

근데, 쉬바나는 별로 스킨에 그렇게 집착하진 않아요.

그냥 느낌은 거기서 거기이기 때문에 기본 스킨도 좋답니다.

she바나는 기본적으로 수확을 드는데요.

수확을 드는 이유는 R+E의 데미지를 더 올리기 위함이에요!

 수확으로 스택을 쌓아서 한타 때 부왁하고 침을 뱉으면 적의 입장에서 엄청난 타격을 받을거에요.

또한, 정글링을 위해 쿨감5%를 챙겨갑시다.

 쉬바나는 은근 ad딜도 좋아서 초반 정글링에 아주 편안해요.

공속룬을 들어서 더욱 빠르게 정글링을 합시다.

 정글러들은 방어룬을 들어서 정글몹들이 방어룬에 영향을 받으니 조금이라도 덜 아프겠죠? 방어룬을 들어줍시다.

쉬바나는 정글러니까 일단 강타를 무조건 들어주세요!

강타로 오브젝트 싸움 및 강타를 안 들면 정글템 자체가 구입이 안되니 유의하시고 꼭 들어주길 바래요.

또한,점멸을 들어서 뚜벅뚜벅의 힘을 불어넣도록해요.

도주기로는 점멸밖에없네요..뚜벅이의 슬픔...

스킬 마스터 순서로는 E>W>R>Q이에요!

정글 ap쉬바나이여서 E가 가장 핵심이랍니다!

여러분들도 쏴보시거나 맞아보시면 엄청난딜에 놀라곤해요!

거의 싸다구를 맞은 수준..교전때 R로 용으로 변신한 뒤 적이 뭉쳐있거나 핵심딜러한테 E한번 날려주면 다들 끄아악...하면서 좋아죽거나 딜러가 맞으면 무서워서 우리 아군들한테 오지도 못해요.

 그만큼 E의 딜은 엄청나답니다.

 그리고 E를 날리고 남은 개피들을 죽이려고 W로 다가가서 평타+QorE로 마무리해요.

아참,평q는 평캔이돼서 정글링할 때 더욱 수월하게 돌 수 있을거에요.

룬의 5%쿨감이 체감이 큰편이라 꼭들어서 E를 빵빵 쏠 수 있게 해줘요.

쉬바나 정글템은 부적을 드는데요.

평타도 많이 치는데 일단 스킬이 광역이라 부적으로 피관리를 해주는 모습이에요.

쉬바나는 1대1 맞다이에 최적화된 챔피언이아니고 멀리서 퉤퉤만해도 엄청난 효율을 가해서 파란강타를 가주는 모습이에요.

 쉬바나가 ad를 갈 때는 팀에 ap가 너무 많을 때 가는데 대부분 ap쉬바나가 정석화 된 이후로 ap쉬바나만 가는 추세에요.

ap쉬바나의 이점이 너무나도 많거든요.

6레벨 전까지 진짜 무난하게 정글링만 해주도록 해요.

괜히 이도저도 안돼는 갱킹을 했다가 실패하면 리스크가 너무 크거든요.

또한,룬메아리가 나와도 다른 정글러들은 룬메가 나오면 이제 갱갱갱 중심으로 가는데 쉬바나는 시간이 날 때 갱을 가주고 계속 성장해야하는 정글러에요.

쉬바나의 패시브 덕분에 5렙 솔용도 가능하답니다.

 상대방이 쉬바나를 모를 때 살짝 먹어주는것도 좋겠죠?

또한, E날리고 할거 없을 때 평타도 쳐줘야 하는 챔피언이라 내셔를 올려줘요.

 그리고 상대에 따라서 너무 쉬바나를 물면 존야를, 그냥 내가 캐리하겠다하면 메자이or라바돈을, 치감이 필요한 상대이다 싶으면 모렐로를, ap쉬바나를 간이상 어정쩡하게 탱을 섞어서는 안돼요.

극딜of극딜로 가서 적들을 살살 녹여주도록 합시다.

신발 또한 왠만하면 마법사의 신발을 가주도록 해요.

 

이상으로 정글 쉬바나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저티어일수록 6전까지 카정을 두려워하는 유저들이 많아 쉬바나가 성장을 너무 잘하는 모습을 보여요!

그렇기에 오브젝트 싸움에서도 편하고, 6찍은 후, 브레스를 맞은 적들은 이제 쉬바나가 변신할 때 마다 공포에 벌벌 떨어야 합니다.

쉬바나에 대한 마저를가도 브레스는 너무나 아픈걸요..

몇번 맞다보면 어느새 적팀들은 시체로...

이런 엄청난 딜링이 가능한 쉬바나 한번 해보시는 거 어떤가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