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입니다.

오늘은 야구 게임 마구마구2020을 들고 왔는데요!

 지금 현재 사전예약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해요~

평소 저는 야구를 좋아하던 참이라 바로 예약해버렸어요 ㅋㅋ

 여러분들도 한번 마구마구2020만의 매력에 빠져보실래요?

여기에 사전등록을 하면 기념팩+100만 거니+ 엘리트카드1장을 게임 시작할 때 준다고 하네요!

 만약, 모바일 마켓에도 사전등록을 하면 50보석을 추가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당장 사전등록  gogo~

세상에!! 여태껏 모은 추첨권으로 에어팟or아이폰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엄청난 이벤트를?

운좋게 당첨된다면 그날 그 사람은 정말 좋겠어요..

저도 그 사람이 되고 싶네요.

게임은 다같이 해야 재밋는게 국룰이죠!

혼자서만 하는것보다 옆에 있는 친구와 함께 해보는건 어떨까요?

친구 초대를 하면 3명달성시 100보석,5명 달성시300보석,10명 달성시 엘리트 카드 1장을 준다고 하네요.

보석과 카드는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니 꼭 친구초대를 하셔서 보상을 얻기를 바래요.

마구마구2020에는 이제 더 좋은 성능이 생겼어요!

자동 파밍으로 이제 편리한 성장이 가능해집니다~

이제는 더이상 손으로만 계속 터치해주지 않아도 돼요!

자동 파밍으로 편안히 쉬면서 재화획득이 가능해진답니다.

밥먹으면서 자동으로 경기가 되니 너무 좋네요

2020년 시즌 성적에 따라 라이브 카드가 변화되는데요!

이제는 선수 능력치가 시즌 성적에 따라 변화합니다.

 그러므로 시즌 성적을 좋게 내야겠죠?

선수의 스탯을 예측한뒤 좋은 선수에게 카드를 투자하는게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생각 하기에 최고의 선수에게 카드를 투자하세요!

이제는 더이상 경매가 아니에요!

사고팔고가 더쉬워지고 원하는 카드를 빠르게 찾고 바로 구매가 가능하게 된 자유거래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더이상 해메지 않고 유저들끼리의 의견에 맞춰 자유롭게 사고 파는 이적 센터가 되겠네요.

 또한, 서로의 의견을 낼 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오늘 야구 게임 마구마구2020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평소에 야구에 관심을 가져보셨나요?

이번기회에 마구마구2020으로 야구의 규칙과 게임을 알아보아요! 저도 매우 기대중이에요.

아참,사전예약 깜빡하지말고 하셔서 보상을 챙겨주시길 바래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