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입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육개장을 먹었는데..으 이 매콤쌀싸한맛...마치 바루스를 연상시키네요!

오늘은 칼바람 바루스에 대한 공략을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루스는 평타 사거리는 그렇게 길진 않지만 큐의 월등하고 쎈 데미지+거리로 적을 포킹하는 챔피언 입니다!

방관 바루스의 q는 정말 아픈데요..뼈맞은것처럼 피가 줄어 듭니다.

또한 확실한 킬각을 잡을 때는 R을 써서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적을 추노할 때는 e를 써서 상대를 느려지게 하는것도 좋네요.

룬은 수확을 드는데요.

 아군들이 대충 피를 깍거나 자신이 포킹을해서 피를 일정 이하로 떨어뜨렸을 때, q로 수확터트리기 너무 쉬운 챔피언 입니다.

상대방은 수확터져서 기분나쁘고 나는 수확으로 스택 쌓으니 더 좋고 이런걸 1석2조라고 하는건가요?

그리고 수확을 꽤 쌓으면 나중 후반에 예상치 못한q+수확딜이 나옵니다.

의외의 킬각에 본인 조차 놀라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마나가 포킹하느라 상당히 부족할테니 킬따고 마나를 되돌려주는 침착을 들도록 합시다.

방관 바루스는 평타를 그렇게 많이 치는 챔피언이 아니라서 공속룬을 들 필요는 없어요.

스킬은 Q>E>R>W순으로 마스터하는데요!

 칼바람에서 바루스의 q는 지옥과도 같죠.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는 말이 딱 지금 나오네요 ㅋㅋ

바루스는 q쿨도 짧아서 바로바로 쏘는데 적의 무빙이 이걸 피할수 있는지없는지!

 투사체 속도도 은근 빠른편이라 맞추기도 쉽답니다.

보조 딜링으로 e+w를 쓰는데 방관 바루스는 거의 별로 안쓰신다고 봐도 돼요.

 한타를 할 때는 r로 적을 묶고+연계적으로 적을 추가로 묶을 수 있답니다.

상황을 봐서 적을 모두 묶어버리세요!

스펠로는 일단 뚜벅이여서 점멸을 고정으로 들도록 합시다!

 칼바람에서는 회복약이 길 모퉁이에 몇개 없기 때문에 힐이나 총명을 들어주시는 경우가 많아요.

 자신이 너무 많이맞는조합이면 힐을, 그냥 멀리서 q만 쏘겟다 하시는 분들은 총명을 들어주세요!

템트리로는 거의 방관을 가는데요!

 요우무,드락사르,밤끝등을 가는데 가끔 마나 떄문에 무라마나를 가는 경우도 있답니다.

치속 바루스를 하는 경우에는 몰락,구인수,루난을 가주도록 해요!

치속 바루스는 방관 바루스와는 달리 W로 딜하는 구조인데 평타를 많이 치는 느낌으로 해야 해요.

지속딜이 뛰어나답니다.

 자신은 포킹에 재미를 느낀다면 q만 쏘는 방관 바루스를!

아니다,나는 끝까지 딜 넣고싶다하시는 분들은 치속 바루스를 해보도록 해요!

 

이렇게 칼바람 바루스에 대하여 알아 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됫셨나요?

멀리서 펑펑 쏘기만 하면 적들 입장에서는 바루스를 얼마나 잡고 싶을까요?

 적을 약 올리게 하는거에 바루스는 s급 챔피언입니다.

 딜+약올림으로 적들의 멘탈을 펑펑! 나는 꿀잼~

여러분들도 방관 바루스 한번 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진짜 재미있을거에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