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이슨입니다~~~~ 오랫만이죠오?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11시가 넘어버렸네요,,,ㅎ

오전은 너무 일찍 지나가는거 같아요,,, 뭐 별로 딱히 한것도 없는데 늘 점심먹을 시간이 오죠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완전 꿀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아이템매니아!

혜택받으면서 싸게 거래하고 싶으시지 않나요?

그럼 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레고 레고!

바로가기는 글의 끝에 있으니 잠깐만 기다려주세용~ㅎㅎ

먼저 아이템매니아에 처음 접속하시게되면 보실 수 있는 메인 화면은 아래과 같은데,

게임아이템거래 뿐만아니라, 상품권몰, 게임매니아, 싸다프라이스 등등 여러 서비스들을 보실 수 있죠?

무료 마일리지를 받으실 수 있는 무료충전소와, 연중 무휴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고객센터도 아이템매니아에는 마련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거래하실 수 있습니당

또한 게임뉴스도 있어서 요즘 무슨 일들이 일어나는지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더욱 좋겠죠?ㅎㅎㅎ

그럼 위의 제목처럼 아이템매니아를 혜택받으면서 가장 싸게 거래하실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이벤트겠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첫번쨰 사진의 빨간색 박스를 클릭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한눈에 보기 쉽게 모든 카테고리를 보실 수 있는데,

여기서 이벤트 클릭~~~~~~~~~~

그럼 이렇게 쭉 이벤트들이 나오는데,

휴면고객님들 혜택받으며 싸게 거래하실 수 있는 리부트 쿠폰과, 

핫한 모바일게임 리니지2M과 아이템매니아의 사전예약 할인혜택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거래 시 꼭 이용해주세요~!

그럼 아이템매니아에서 직접 구경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테니 바로가기 남겨드릴게요~!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