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즐거운 7월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2019년의 반절이 완벽하게 넘었죠???ㅎㅎㅎㅎ

이번달부터는 11월 빼고는 다 행사가 있을거 같아요!ㅋㅋㅋㅋ

여름엔 놀러가고, 9월은 추석, 10월엔 날좋으니까 단풍구경가고 놀이동산이라도 가고, 12월엔 크리스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뭐가 계획이 되어있어야 좀 활기차게 보내는거 같아요!

그게 일이던 공부던!

하기 싫어도 좀만 참으면 놀러가니까 존버하자ㅜㅜㅜ 이러는 마음 다들 드시지 않나여,,,?ㅎㅎㅎ

쨋든 올 하반기는 우리 모두 알차게 보냅시다!

그럼 오늘의 소식은 모바일게임 추천을 해드릴건데요!

모바일mmorpg 리버스M을 추천해드리니 무료쿠폰 받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바일게임 리버스M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까요?

스M은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타격감 넘치는 액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MORPG게임으로 

방대하고 흥미 진진한 스토리부터 오픈 필드의 거대한 전장과 레이드, 

PVP 콘텐츠 등 PC갬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까지 경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추천할만하겠죠?

모바일게임추천 리버스M은 신규서버 히페리온을 오픈하고, 무료쿠폰도 제공중인데요!

무료쿠폰을 통해 혜택을 받고 즐기심이 더욱 리버스M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되겠죠?

그럼 지금부터는 무료쿠폰 안내를 해드릴거에요!

7월 9일까지 받으실 수 있는 혜택으로 전설 방어구 상자, 펫 상자, 보석 상자가 있어요!

놓치지 마세용~!

모바일게임추천 리버스M의 무료쿠폰은 히페리온 서버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다른 서버에서는 사용 불가능 하다는 점을 알아주세요!

뿐만 아니라 보너스 이벤트도 하나 진행 중이에요!

모바일매니아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1000포인트도 추가적으로 지급해드리는데요!

리버스M 히페리온서버 전용 무료쿠폰을 발급받으신 후, 

사용한 회원에게만 포인트 추가적으로 지급해드린데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지금은 7월 1일이니 4회차에 해당되겠고,

모바일매냐의 포인트 적립일자는 7월 8일부터 11일 사이에 적립된다고 합니다!

7월 7일까지 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모바일매냐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는 앞으로도 추가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눌러서 모바일게임추천 리버스M 혜택 받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