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이슨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모바일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신작방치형RPG게임으로 알려져있는 나혼자한다 입니다!

제목에서부터 느껴지지않나요?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신작방치형RPG게임 나혼자한다는 3D방치형 게임의 끝판왕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스킬 조합과 간편한 전투로 끝없는 전투를 진행하는 게임이고,

다양한 성무와 날개를 수집해서 최고의 기사에 도전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함께 전투하는 수십종의 펫이 있는데, 

신작방치형RPG게임 나혼자한다의 공식카페에서 펫 인기투표를 진행 중이더라구여?ㅎㅎ




기간은 다음주 월요일인 5월 27일까지 펫 인기투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투표를 하신 후, 

댓글에 참여 양식에 맞춰 투표한 펫을 적어주시면, 

참여해주신 모든 기사님께 가장 인기있는 펫 10마리를 드린데요!




여러분들의 픽은 누구인가요?ㅎㅎㅎㅎ



그럼 오늘 글의 본론!

신작방치형RPG게임인 나혼자한다의 규유저분들이 받으실 수 있는 무료쿠폰을 안내해드릴거에요!



혜택들을 종합해보면 약 5만원 상당인 무료쿠폰!

안받으면 손해겠죠?ㅎㅎㅎ

진행기간도 올해까지니까 아주 넉넉하답니다!

그런데 지금 신작방치형RPG게임 나혼자한다를 즐겨주시면 또 혜택이 하나 더 있어요!

무료쿠폰과 더불어서



모바일매냐 700포인트도 받으실 수 있는데, 

기간은 5월 30일까지입니다!!

지금 무료쿠폰 발급받으신 분들은 포인트 추가적립 2회차에 해당되시겠네요ㅎㅎㅎㅎㅎ


신규유저분들은 무료쿠폰도 받으시고 포인트도 적립하시고!
두마리 토끼를 다 가지세요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무료쿠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