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이슨 입니다!ㅎㅎㅎㅎㅎㅎ

벌써 9월이 반절이 넘었네요!ㅎㅎㅎㅎㅎ

진짜 시간 빨리가죠?ㅎㅎ

이번주는 오랫만에 근교 드라이브를 갈 예정인데 벌써 기대가 됩니다!

요즘 날씨 정말 미쳤어요!ㅠㅠㅠ 너무 좋지 않나요?

어디 안나갈래야 안나갈 수 없는 날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좋은날은 진짜 잠깐이고 갑자기 또 확 추워질테니 지금을 즐기도록 합시다!

그럼 오늘은 여러분들이 아마 다들 아실텐데,,,

게임 아이템 거래사이트! 독보적 일등인 아이템매니아의 바로가기 및 이벤트와 지원 서비스를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위의 사진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의 가장 중심 화면인데요!

매니아에서는 안전하게 아이템거래가 가능하고, 이게 가장 큰 메인 서비스겟죠?

그런데 뿐만아니라 제휴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몰온라인 게임 포탈 서비스인 게임매니아!

아이템매니아의 지원 서비스는 여기서 끝이 아니라,

사전예약, 무료게임 쿠폰을 지원 받으실 수 있고

다양한 게임 관련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로 만나실 수 있는 아이템매니아의 소셜커머스 서비스 싸다프라이스도 있답니다!

또한 5분 참여로 무료 마일리지를 드리는 무료충전소

연중무휴 24시간 상담이 지원 가능한 고객센터 서비스도 있으니 

더욱 다채롭고 믿음직하게 거래를 이용하실 수 있겠죠?ㅎㅎㅎㅎ

그럼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전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최적의 방법인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건데요~!
맨 첫번째사진 우측 상단에 보시면 작은 빨강색 박스가 하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은 창이 하나 뜨는데 거기서 진행중인 이벤트 고고!

위에서 보시다싶이 쿠폰제휴 이벤트나, 

추석 이벤트, 수수료 걱정 없는 페이코인 이벤트 등등 아주 다양한 종류가 있죠?

뿐만 아니라 면세점 할인 쿠폰 등 생활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는 이벤트도 아이템매니아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바로가기만 남은건가요?ㅎㅎㅎㅎㅎ

간략하게 설명했지만 바로가기를 통해서 더 자세히 만나보시는게 아무래도 좋을거같습니다~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