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5월 15일 업데이트! 속도 개선

 

 

 

 

 

 

 

 

 

 

이번에 던파에서 5월 15일이었죠,

저사양 컴퓨터 이용자들을 위해

속도 개선 업데이틀르 실시 했는데요~

XP사용자들의 불편함을 덜어주기위해

최적화 작업을 했다고 하네요~

 

 

 

 

PC방 컴퓨터,고사양 PC를 사용하신다면

 

로딩 시간에 큰 불편함이 없으셨겠지만

 

XP사용자들을 위해 로딩 속도를 개선했다고 하네요!

 

영상을 보시면 정말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던파에서 이번에 로딩시간 뿐만아니라

 

스킬 렉또한 잡았다고 하네요!

 

스킬 렉을 해결하기 위해 던파에서 통계적으로 조사하고

 

분석하여 조사했다고 하네요!

 

플레이어에 대한 배려가 정말 감동이네요ㅎㅎ

 

 

 

 

 

정말 최적화 이전 영상을 보니

 

보기만해도 답답하고 게임 할 맛이 안나네요,

 

하지만 스킬 렉 문제 또한 이렇게 해결한거 보면

 

저사양 사용자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한거 같네요~

 

 

 

 

저도 던파를 하는데요, 이렇게 계속해서

 

이용자들의 불만을 들어주고 문제를 찾아 해결해주는 모습이

 

이용자로써는 굉장히 뿌듯하네요

 

계속해서 발전하는 던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던파 업데이트 내용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