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4.04 붕괴 3rd 달콤커피 콜라보 기간 메뉴 굿즈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붕괴 3rd 달콤커피 콜라보 기간 메뉴 굿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붕괴 3rd

붕괴 3rd: 미호요의 기술력과 스토리, 캐릭터성이 빛나는 3D 액션 RPG
붕괴 3rd는 miHoYo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3D 게임입니다. 2017년 10월 17일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전작 붕괴학원 2에서 한층 더 발전된 미호요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기념비적인 작품입니다.

붕괴3rd X 달콤커피

2024년 4월, 붕괴 3rd는 달콤커피와 협업하여 두 차례에 걸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봄날의 엘프양"과 "카페인 출격" 테마로 구성된 이번 협업은 엘리시아와 키아나의 매력을 담아 팬들에게 달콤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1. 봄날의 엘프양 (엘리시아 테마)

현재 4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 중인 1기 콜라보는 봄의 따뜻함과 엘리시아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테마입니다. 망고코코넛 큐브, 콜드브루 버터스카치 슈페너 등의 봄 감성 음료와 감자구마 디저트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특정 매장에서 "엘리시아,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라고 외치면 특별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2. 카페인 출격 (키아나 테마)

두 번째로는 "카페인 출격" 테마로,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테마에서는 키아나의 에너지를 담아 시원한 음료와 다양한 굿즈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특별한 굿즈는 콜라보 메뉴 구매 시 받을 수 있으며, "출격! 붕괴 3rd!"라고 외치면 추가로 특별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3. 현재 진행 중인 붕괴 3rd x 달콤커피 콜라보

이번 협업은 붕괴 3rd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성공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 그리고 다양한 굿즈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특정 매장 방문 이벤트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붕괴 3rd x 달콤커피 콜라보는 게임 팬들과의 소중한 연결고리가 되어 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대되는 협업이기에 계속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참고 사항:
- 붕괴 3rd x 달콤커피 콜라보는 2024년 4월 4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 중입니다.
- 콜라보는 달콤커피 교대역점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콜라보 메뉴, 굿즈, 이벤트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붕괴 3rd 달콤커피 콜라보 기간 메뉴 굿즈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