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4.05 우주스타 핑크빈 이벤트 핵심 정리 보상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우주스타 핑크빈 이벤트 핵심 정리 보상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우주스타 핑크빈 이벤트

우주스타 핑크빈은 메이플에서 진행하는 새로운 이벤트입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선 이벤트  기간은 4월 4일부터 4월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로 101렙 이상 캐릭터나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주스타 핑크빈 하는 법

주요 마을에 위치한 npc 우주 스타 핑크빈 혹은 이벤트 알림이에서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주요 마을은 헤네시스, 이름 없는 마을, 세르니움 광장입니다. 그리고 레범몬을 처치하면 일정 확률에 따라서 핑크색 꾸러미 혹은 핫핑크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핫핑크 꾸러미에는 K,P,T,U 처럼 희귀한 알파벳이 등장합니다.

월드마다 하루에 한 번만 전용 이벤트 창에서 핑크 꾸러미 20개를 3,000 메이플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용 UI창을 통해서 알파벳을 확인하고, 사용하여 핑크빈의 팬 슬로건을 완성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용 UI창에서 보유한 알파벳 5개를 조합하면 정해진 확률로 알파벳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조합하기로 얻는 상급 알파벳의 획득 확률은 0.8%, 중급은 4.5%, 하급은 94.7% 이며, 같은 희귀도에 속한 알파벳 간 획득 확률은 서로 동일합니다. 조합 재료에 쓰인 알파벳의 희귀도에 따라서 알파벳 가루를 획득하는데요, 알파벳 가루를 모아 원하는 알파벳 한 개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각 조합 재료의 소모량은 위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벤트 보상은 신성한 숲의 마법사 세트와 심볼, 마네킹/슬롯 확장, 카르마 검환불, 핑크스타박스(극성비1, 솔 에르다1), 카르마 스타포스 17성 강화권, 싱크로이드 교환권을 알파벳이 수집된 정도에 따라서 나눠 받습니다.

모든 아이템은 월드 내 캐릭터 이동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7일입니다.

우주스타 핑크빈 보상

보상 목록은 위 사진들을 확인해주세요. 싱크로이드는 내 캐릭터와 똑같은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주스타 핑크빈 이벤트 핵심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