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랜만이에요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잘보내셨나요"???

 

잘 보냈을거라 믿어요 ㅋㅋ

 

 

오늘 오랜만에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마태플라워에서 사진강습을 한다고 해요~

 

 

꽃집에서 웬 사진강습?

 

저도 실은 왜 여기서 하는지 모르겠지만

꽃과 함께 한다니 기분 좋을 것 같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11.30일 수업은 이미 시작됐으니 참여를 못하구요

 

2016.01.13 2차로 다시 시작을 할건데!

 

총 8주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구

 

매주 수요일마다 오후 7시 30분에 합니다

 

모집인원은 5명! (선착순)

 

 

제일 중요한 수강료는 40만원입니다

 

 

▼8주 커리큘럼▼

 

사진강사님은 이정현작가님이라구

 

요 밑에 보시면 수상경력나와있구요!

 

 

작가님  개인홈피는

 

http://www.jeonghyunlee.com/

 

 

좋고 비싼 카메라 묵혀두지 마시고!!

이런 좋은기회에 사진강습배워보아요~

 

 

 

 

▲마태플라워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태플라워 문의시,

 

02.544.2926

 

 

위치는 논현역 바로 근처에!!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