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상품권 몰 최초! 동시할인 진행!

해피머니 상품권, POP 충전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2015.12.10 오후 5시 - 2015.12.31

 

 

 

먼저 해피머니 상품권! 2%할인

 

상품권은 할인이 안되는데

2015년도 연말이라고 특별 세일을 하나봐요

 

2%지만 그래도 큰 금액을 구매할 땐 좀 더 할인을 많이 받겠죠!

 

천원권 부터~ 십만원까지!

 

 

 

POP충전권!!! 3%할인하네요

 

 

삼천원권부터 ~ 십만원권 까지

 

팝충전권은 생각보다 사용처가 엄청 많더라구요

 

 

이거 다 팝충전권 사용처에요 엄청많죠?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넥슨캐시 충전은 기본!!

 

 

 

필요하신 분 계신다면!!

 

아이템매니아 상품권몰에서 구경해보기!!

 

 

▲아이템매니아 상품권몰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