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제가 마태플라워에서 레슨받는다는 거 알고계시죠?

ㅋㅋㅋㅋㅋ

 

 

마태플라워에서

드라마 촬영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사장님 완전 좋아하심ㅋㅋㅋㅋㅋ

 

최필립씨를 봤는데

매너가 완전 좋으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한테 사인자랑도 하심 ㅋㅋㅋㅋ

 

아직 방송은 안했고

11월 4일에 첫방이라나?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어떻게 나올런지

 

하긴 꽃집이 너무 이쁘니까

아무튼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쁘죠?ㅋㅋㅋㅋㅋ

 

꽃바구니 완전이쁘뮤ㅠㅠ

레슨할 때 하는데

바구니에 꽂는게 더쉬운것같아요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할게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

 

02.544.2926

카카오톡 ID: byMATTHEW

인스타 @flower_matthew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