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에서도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그것도 묵혀두었던 마일리지로?!!!!

 

우선 아이템매니아 상품권몰 들어가기 부터 알려드릴게요~

 

위에 이미지 보시면

아이템매니아홈피로 들어가

오른쪽 상단에

1,2 써져있는거 보이시나요?

저 둘중 아무거나 클릭해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누르시면

바로 밑에 이미지가 나오는데요

 

바로 왼쪽 상품권몰 보이시나요!!!!!!!?

 상품권몰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다양한 상품권들이 나오는데요ㅋㅋ

 

 

정말 다양한 상품권이 있네요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틴캐시

비트코인 에그머니 스마트문상(게임문상)

도서문화상품권 온캐시 퍼니카드

스마트 문상 아프리카 퀵뷰 pd박스/클럽박스

t데이터쿠폰

 

다양하게있네요 ㅋㅋㅋㅋㅋ

 

아이템매니아 유저분들 혹시

마일리지가 너무 많은데 쓸곳이 없으시다면

상품권 구매해보세요!!

 

상품권은 오직 마일리지로만 구 하실 수 있구

만에하나

마일리지가 없다 하시는 분들은

마일리지 충전도 가능하시니...

솔직히 마일리지 없으면 사기가 애매하긴 하죠 ㅎㅎㅎ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은

인터넷에 구매하셔도 나쁘지 않을 것같아요

 

 

상품권 사용방법은

이 순서대로 해주시면 되구요~

 

꼭 상품권의 온라인가맹점 및 사용처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핀번호 확인 필수!

 

 

 

 

▼아이템매니아 상품권몰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