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이슈인

 

 

저도 늦둥이 동생이 있는데

4살이거든요

완전어리죠 ㅋㅋㅋㅋㅋㅋㅋ

 

얘도 어른들이 오냐오냐해주니까

버르장머리가 없어서

저만 열심히 교육하려하는데

주변에서 안도와주니 힘들더라구요

 

왜 제가 이렇게 열심히 교육하는지는 모르지만ㅋㅋㅋㅋㅋ

 

암튼 버릇없는게 싫어서

밖에서도 욕먹는 것도 싫고

그러니까 더 열심히 교육하는데

손이 들썩들썩

 

저도 맞고 자란시대라서

매가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지만

....

괜히 억울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주변에서도 도와줘야된다는 말씀,,

 

그리고 저는 아직 부모가 아니여서그런지

교육시킬 때

마음약해진적이 없음

 

대신 남이 혼내는건 절대 못보겠...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