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에

상품권몰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마켓→상품권몰

클릭하시면

 

 

요아래처럼 다양한 상품권들이 나온답니다~

▼▼▼

 

정말 다양하죠?ㅋㅋㅋㅋ

없는게 거의 없네요ㅋㅋㅋㅋ

자주 사용하는 문화상품권,해피머니,도서문화 등등등 부터해서

아프리카퀵뷰,PD박스/클럽박스 제가 몰랐던 상품권들도 있네요ㅋㅋㅋ

 

저는 T가 아니지만 데이터쿠폰도 있네요ㅋㅋㅋㅋ

LG는 없나용?

 

 

이 쿠폰들은 현금으로 결제를 하는게 아니라

아이템매니아에서

축적시켜놨던 마일리지를 이용해

구매하시면 된답니당

 

마일리지를 어디다가 써야되지?

하시는 분들은 여기에다 쓰셔도

괜찮을 것 같네용

 

 

마일리지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시려면

저 많은 상품권들 중 하나를 선택해서

구매하기를 눌러보세요

 

그러면 이 밑에 이미지처럼 똑같은 창이 뜰거에요!

 

▲보이시나요ㅋㅋㅋㅋ

구매가능한 마일리지가 이렇게 뜬답니다

저는 아직 마일리지가,,,,또르르

 

아이템매니아에서

각종 이벤트나 아이템거래를 자주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많은 상품권을 구매하실수 있겠네용

 

 

상품권 이용방법은

 

 

이 위에 이미지 순서대로 해주시면 되구요~

 

상품권 사용처 확인은 필수입니다!!!!!

 

 

 

 

 

 

 

 

▲아이템매니아 상품권몰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