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이에요

ㅋㅋㅋㅋ

 

아는사람이 출산을 해서

꽃바구니를 선물했어요

 

솔직히 고민되긴 했어요ㅠㅠ

꽃알러지 있거나

신생아나 산모한테 안좋거나 하면

어쩌지?

하긴 했지만

 

출산선물로

먹을거나 애기옷 등등

많이 받았지만

꽃은 못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여자분중에서 꽃 받고 안좋아하는 사람이 어딨을까요ㅋㅋ

 

제가 자주 애용하는 꽃집이 있는데요

논현역 근처에요

 

 

 

 

전국으로 배달도 가능하고

꽃이쁜것도 진짜 많고

친철하시구

센스도 있으셔서

 

멀어도 그 꽃집을 이용하려고 한답니다ㅋㅋㅋㅋ

(이쁘세요ㅎㅎ)

 

 

꽃 이쁘죠?

미리 전화해서 예약도 할 수 있어서

한꽃한꽃 정성스럽게 꽃꽃이 해준답니다

 

저랑 비슷한 시간에 오셔서

꽃바구니 주문하신분도 있었는데요

그것도 이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바구니마다 종류도 달라요 ㅋㅋㅋㅋ

 

 

+산모분 꽃받고 진짜 좋아했어요 ㅋㅋ

꽃받고 싶었는데

아무도 안사줬다고

정말고맙다며,,ㅋㅋㅋㅋ

 

완전 뿌듯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02.544.2926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