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부운

오늘 불금인데 뭐하실건가요~

 

저는 장수축제보러 간답니당

ㅋㅋㅋㅋㅋ

 

제가 사과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장수하면 사과잖아요?

오늘부터 사과축제가 열린다길래

구경해보려구요

 

이름이 한우랑 사과랑 축제인데

한우도 유명한가봐요

가서

소고기도 냠냠ㅋㅋㅋ

 

장수가 멀지만

그래도 큰 맘먹고 가봅니다ㅋㅋㅋ

 

 

 

ㅋㅋㅋㅋ

제자리로 돌아와서~

 

!!!!!!!!!!!!!회원추천 이벤트!!!!!!!!!

 

 

 

 

마음에 드는 배너를 홍보하는 건데요

 

 

 

 

마음에 드는 홍보 배너를 선택하고

가까운 친구들이나 지인,

운영중인 카페 및 블로그 등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소개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배너를 홍보한 사이트를

이벤트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소 등록란에 등록하시고

 

 

 

자기 홍보 배너를 통해 아이템매니아 가입자 발생시마다 1000원씩 지급!

 

퀘스트~

가입자 10명 - 문화상품권 3000원

가입자 30명 - 문화상품권 5000원

가입자 50명 - 문화상품권 10000원!!!

 

자기 실적 확인을 통해 수익금을 신청하시면 됩니당~

 

 

수익금 신청은 매월 01-05일 까지!

매월매월 신청해주셔야

매월 수익금 받으실수 있어요

 

수익금은 최대 100만원까지

마일리지로 지급된답니당

 

수익금은 매월 10일 지급!

 

이벤트 홈페이지에 주의사항이 있으니

꼭 필독하셔야되요!!

 

 

 

 

▲이벤트홈페이지로 들어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