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3.22 세라이터널스 직업 쿠폰 논란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세라이터널스 직업 쿠폰 논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세라이터널스 직업

세라이터널스는 블레이드, 헌터, 브롤러, 슬레이어, 홀리라이트 총 5개의 직업이 있습니다. 각 직업은 고유한 무기, 스킬,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더욱 다양한 개성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성능은 과금 양에 의해 영향을 받기는 하지만 별개로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남성 캐릭터:
슈라이크: 날렵한 움직임과 강력한 공격력 딜러
데드폴: 다양한 총기와 화려한 스킬로 적을 제압하는 원거리 공격 전문가.
세라프: 거대한 검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근거리 딜러.

여성 캐릭터:
아레타: 섬세한 움직임과 치명적인 공격력을 가진 활 사용 직업
카리오: 빠른 연사 속도와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기관총 사용 직업
레이나: 강력한 힘으로 적을 제압하는 거대한 권투갑 사용 직업
라움: 신성한 힘으로 적을 치료하고 보호하는 홀리 스태프 사용 직업

개인적인 직업추천:
헌터: 다양한 무기를 상황에 맞게 활용하여 전략적인 공격을 펼치고 싶다면 헌터를 추천합니다.
블레이드: 빠른 속도와 강력한 공격력으로 적을 제압하고 싶다면 블레이드를 추천합니다.

세라이터널스 쿠폰

HISERA10
HISERA50
HISERA100
HISERA150
HISERA200
DAY07
OPEN01
LOVE314

현재 기준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를 알려드립니다.

쿠폰은 혜택 > 선물 교환란에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기간은 2024년 12월 30일까지입니다. 만일 쿠폰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랜 시간 들어오지 않는다면 세라이터널스 라운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세라이터널스 논란

출시 이후 광고와 많이 다른 인게임 화면에 많은 분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사실 세라이터널스를 만든 회사가 이전부터 허위 광고로 유명한 곳이었는데요, 이번에 세라이터널스도 마찬가지로 용과 같이8, 사이버 펑크2077 등 인기게임의 인게임 영상을 마음대로 가져와서 편집해 사용했습니다. 실제로 인게임에 접속해보면 중국산 양산형 게임의 분위기만 느껴집니다. 


오늘은 세라이터널스 직업 쿠폰 논란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