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3.15 배그 7주년 자판기 위치 발견된 곳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배그 7주년 자판기 위치 발견된 곳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2017년에 출시된 배틀그라운드는 스팀 얼리 액세스로 첫 선을 보였으며, 최대 동시 접속자 수 325만명을 기록하여 배틀로얄 장르의 대표적인 게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게임은 7년 연속으로 스팀에서 최다 판매 및 플레이 게임 부문 플래티넘 등급에 선정되었습니다.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이 마련되었습니다. 다음 달 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 버튼을 클릭하면 7주년 기념 팩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7주년 파티 선물', '7주년 기념 부스터', '파티 타임', '모두를 위한 7주년' 등의 특별 보급 이벤트에 참여하여 미션을 달성하면 7주년을 기념하는 의상 아이템, 지코인(G-coin), 밀수품 쿠폰 등이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오는 27일까지 '7주년 스크린샷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에란겔에서 7주년을 기념하는 장식이 배경이 되는 스크린샷을 찍어 커뮤니티에 게시하는 이벤트로, 참여자들 중에는 배틀그라운드 에디션 레이저 게이밍 기어 세트, 삼성전자 SSD, 배틀그라운드 7주년 키캡 세트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28.2 업데이트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2024년 개발 로드맵에서 소개된 '건 플레이 실험실'이 아케이드 모드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아케이드 및 사용자 지정 매치에서 올해 중반에 도입 예정인 기관단총(SMG)의 밸런스 조정을 미리 체험하고, 설문조사를 통해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개발팀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건 플레이 업데이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입니다.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배누만'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는 오아, 주키니, 윤루트 등의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배틀그라운드 개발팀이 함께하는 이벤트성 대회로,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며, 배틀그라운드 공식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생중계는 지수보이 이스포츠 해설위원과 파트너 인플루언서인 김블루, 그리고 배틀그라운드 개발자들의 해설로 진행될 것입니다.

7주년을 기념하여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내에서 축제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축제에서는 에란겔 맵의 학교와 식당 등을 7주년을 기념하는 테마로 꾸며, 게임 안에서도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식당 내부의 자판기를 이용하면 새롭게 변신한 에너지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7%의 확률로 한 번에 에너지 음료 7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맵의 시작 지점에는 던질 수 있는 컵케이크와 선물 상자가 배치되었고, 맵의 전광판, 장식, 보급상자 및 비행기 배너도 7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하게 꾸며졌습니다.

7주년 자판기 위치는 프리모 리포브카 야스나야 서버니 밀타 보트야드에 있습니다. 프리모 위치 안에 있는 식당에서 자판기를 발견했는데 7주년 드링크를 얻었습니다. 위치 잘 기억하셨다가 찾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배그 7주년 자판기 위치 발견된 곳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