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3.12 발로란트 신요원 클로브 출시일 사전정보
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소식, 리뷰, 팁, 그리고 제이슨의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새로운 게임의 소개부터 다양한 게임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발로란트 신요원

발로란트 신규 요원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라이엇에서 공식 발표를 했는데요, 발로란트 8.05 패치노트 취소 소식이 들리며 함께 알 수 있었습니다. 발로란트 신요원인 에이전트 25의 이름은 CLOVE 클로브로 분홍색 재킷을 입은 상태로 전장을 누빈다고 합니다. 

발로란트 클로브 사전정보

장난끼가 가득해보이는 얼굴에 그저 한 나라의 흔한 소녀처럼 보이지만 엄청난 전략가이자 컨트롤을 많이 필요로 합니다. 발로란트 업데이트 공식 sns에서 '그녀는 한 순간 죽었지만 다음 순간에는 살아 있습니다. 순식간에 사라지고, 추격에 휩싸인 유령같습니다.' 라고 하는데요 추측컨대, 바로 부활하거나 혹은 투명화가 되어 적들을 쫓아갈 수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유령화가 된 이유 일정 시간 동안 살아남으면 죽지 않은 것으로 판단한다든지 여러 의견이 모이고 있습니다.

무관

발로란트 신요원 클로브 출시일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하시는데요, 출시일이 명확하게 정해진 것은 아니며 다음 액트에 출시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부분은 클로브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정 이상의 컨트롤 능력이 필요하며,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캐릭터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발로란트 신요원 클로브 출시일 사전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와 무료 쿠폰 받아보세요!

Posted by 껨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