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아이템메니아 New 쉬운거래

 

 

 

 

 

 

 

 

 

 

 

 

안녕하세요 ! 제이슨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아이템매니아에서 새로 선보이는 서비스인데요 .

 

평소에 아이템거래 과정이 복잡해서 두려우셨거나, 짜증나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 이름은 바로

 

 

...래 서비스 !

 

 

 

 

 

 

 

 

 

 

 

 

소개해드릴게요 ~

 

 

 

 

 

다음과 같이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단에 쉬운거래 New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보신 바와 같이 거래에 필요한 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거래에 최적화 된 디자인이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고객감동센터와 상담서비스가 있어서

 

거래에 문제가 생기시면 바로 방문하시면 돼요

 

정말 쉽죠 ? ㅎㅎ

 

 

 

 

 

 

 

 

 

 

 

 

 

 

 

 

 

 

 

 

SELL / BUY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단, 3가지 질문만 완성을 하게 되면 해당 물품들이 쫙~ 나오게 됩니다.

 

기존의 아이템거래 형식보다 훨씬 더 수월해지지 않았나요 ? ㅎㅎ

 

이제 우리 모두 아이템거래의 고수가 될 수 있습니다 !!!

 

 

 

 

 

 

 

 

 

 

 

 

 

 

 

아이템매니아 쉬운거래 서비스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