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아이탬매니아 신규,휴면회원 할인쿠폰 100% 쏜다 !!

 

 

 

 

 

 

 

 

 

 

 

 

안녕하세요 ! 제이슨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인데요.

신규,휴면 유저들을 위해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

 

함께 보실까요 ~??

 

 

 

 

 

 

 

아이템매니아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 !

 

 

쉽고 빠른 거래 쉬운거래 서비스 ~

 

소개해드릴게요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에 상단에 쉬운거래 New 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정말 디자인이 시원하고 깔끔하죠 ?

 

거래에 필요한 메뉴들만 있기 떄문에

 

거래의 최적화 모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원하는 물품을 찾고 싶으시면 단 3가지 질문만 완성하면

 

끝 !!!

 

 

 

 

게임/서버명 , 물품명 , 수량만 입력하시면

 

간단하게 물품들이 나열됩니다 !!

 

 

 

이제 저도 아이템거래 고수가 될 수 있겠네요 ㅋㅋ

 

 

 

 

 

 

 

 

 

 

 

아이템매니아 쉬운거래 서비스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