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13주년 기념 매일매일 100% 보물상자를 쏜다 !

 

 

 

 

 

 

 

 

 

 

 

 

 

안녕하세요 ! 제이슨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아이템매니아 13주년 기념 이벤트인데요 !

 

 

지금까지 아이템거래를 주도해왔던 아이템매니아가 벌써 13주년이나 되었다니 ..

 

그 동안 900만 회원들의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_^

 

 

오늘 이벤트는 우리가 조니뎁이 되어서 보물상자를 찾는건데요 ㅎㅎ

 

함께 알아보죠 !

 

 

 

 

 

 

 

 

 

 

 

 

아이템매니아가 13주년을 기념해서 엄청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

 

숨겨진 최고의 아이템을 찾아라 !!

 

약간 캐리비안의 해적이 떠오르는 컨셉이군요 ㅋㅋ

 

100% 매일매일 보물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

 

 

 

기간은 8월 10일부터 8월 24일 !

 

 

 

 

 

 

 

 

 

 

 

 

 

보물상자 안에 대충 무엇이 있을지 감이 오시죠 ?

 

저는 개인적으로 키보드가 가장 끌리네요 *_* !!

 

 

 

 

 

 

 

보물상자를 열기위해서는 뭐가 필요하죠 ?

 

그렇죠 ! 바로 열쇠가 필요하죠 ㅋㅋ

 

열쇠를 얻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냐 ?

 

선정된 게임 중에 해당 게임의 거래 완료 시에 열쇠가 지급이 됩니다 !

 

선정된 게임을 알아볼까요 ?

 

리니지, 던전앤파이터, 아이온, 리니지2, 메이플스토리, 블레이드앤소울, 바람의나라,

마비노기, 뮤오리진, 피파온라인3, 마비노기영웅전, 아키에이지, 메이플스토리2

 

다음과 같은 인기게임 중에 하나만 골라서 거래완료를 하시면 됩니다 !

 

정말 쉽죠 ?

 

 

 

상자별로 필요한 열쇠 개수가 다른데요 !

 

일반 보물상자 - 열쇠 1개

희귀 보물상자 - 열쇠 2개

전설 보물상자 - 열쇠 3개

 

 

일반 보물상자보다는 전설 보물상자가 당연히 더 좋은 상품이 나올 확률이 높겠죠 ?

 

 

 

 

 

 

 

 

13주년을 기념해서 매니아 복귀 프로젝트도 준비했습니다 !

 

2015년 1월 1일 이전 가입 후 2015년 첫 로그인 회원에게는

보물상자 + 거래3종쿠폰을 무료로 드립니다. 

 

그 동안 아이템매니아 휴면유저들은 얼른 복귀하세요 ! ㅋㅋ

 

 

 

 

 

 

 

 

 

 

 

※주의사항

 

1. 지급되는 할인쿠폰, 마일리지, 무료이용권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7일입니다.

2. 1000원 할인쿠폰은 3천원이상, 2000원 할인쿠폰은 4만원이상,

3000원 할인쿠폰은 6만원이상, 5000원 할인쿠폰은 10만원 이상 거래시 사용가능합니다.

3. 이벤트 종료 후 8월 30일까지 보물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13주년 이벤트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