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클로저스 파이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파이가 등장하고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파이 스타터 팩도 같이 나왔었거든요!

 

 

 

 

파이 사전 프리미엄 스타터팩1

판매 기간은 7월 12일부터 7월 19일 점검 전까지라고 하는데요,

계정당 1회 구매제한이 있지만 계정간의 창고이동은 된다고 하네요.

기본 캐릭터 스타터 팩에는

파이 2성 신강고 스쿨룩 세트 (6파츠)와 그레모리의 특급 차원상자 2개를 비롯한 총 11개의 아이템과

특별 보너스! 사전 프리미엄 스타터팩으로

파이 신강고 스쿨룩 추가파츠, 이리나의 비상하는 위광, 원데이 무운의 부적 10개, 유니온 특제 위상 적합률 안정제 50개,

+12/13코스원샷 랜덤 상자 2개, 비주얼 슬록 17종 풀세트를 34,900원에 판다고 하네요!

 

파이 윈체스터의 스쿨룩이 이쁘긴 해요...

 

 

 

파이 사전 프리미엄 스타터팩 상세한 목록인데요,

이런 아이템들을 잘 확인 해주세요!

 

 

 

기본 스쿨룩은 스쿨룩대로 이쁘지만, 추가 파츠에는 치파오를 입고있네요!

 

그래도 스쿨룩이 이쁜건 변함이..

 

 

6월 21일부터 사이버네틱을 재판매 하고 있었는데요.

 

7월 19일까지라고 하니 깜빡했던 분들은 다시 홈페이지로 가서 확인해 보세요!

 

 

 

사이버네틱이 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구성품들을 보여주는데요.

오드아이가 특징이에요.

게다가 여자캐릭터에게는 고양이 귀같은 기계가 달려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썸머 페스티벌!

 

여름대비 초특급 이벤트.

쿨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무슨 이벤트와 보상이 있는지 알아야겠죠?

 

 

 

 

 

접속, 던전 플레이로 유카타와 신규 엑세서리를 만들자!

 

기간은 7월 5일부터 7월 19일까지!

 

 

누적 접속으로 <자수용실타래>모아 유카타C타입을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1

 

피로도 10이상 소모 던전/티어매트 대책실 던전 클리어로 <색색의 오비끈>모아 유카타 D를 제작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작 목록인데요! 자수용실타래로 만들 수 있는 아이템들은

유카타 상의(C타입), 유카타 하의(C타입), 유카타 신발(C타입), 여우가면(A타입), 복을 부르는 고양이, 룸캣 알 보관함이 있습니다.

 

색색의 오비끈으로 만들 수 있는 아이템들은

유카타 상의(D타입), 유카타 하의(D타입), 유카타 신발(D타입), 여우가면(B타입), 워터드롭 이어링, 미니 마왕 통돌이 알 보관함이 있네요.

 

 

 

 

이벤트 둘! 썸머큐브 이벤트 던전 돌고, 수영복 획득 찬스~

 

7월 5일부터 시작해서 8월 2일까지 하는 이벤트인데요!

수영복을 입힐 수 있는 찬스!

 

 

던전을 돌고 드랍아이템으로 수영복을 얻으세요!

 

 

자신의 캐릭터에게도 시원한 여름대비를 시키는 클로저스네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