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새 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데요.

 

트리오브세이비어, 트오세에서는 여름나기 이벤트로

썸머 페스타를 한다고 해요.

 

 

 

기간은 7월 12일부터 8월 9일까지 한다고 하네요.

클라페다에 여름 상점 오픈이 되었다고 해요!

 

 

 

특별한 얼음을 모아 클라페다 미니상점에 있는 먹거리상인NPC를 통해

버프효과를 주는 특별한 음식과 음료수로 교환하세요!

 

 

 

 

특별한 얼음은 게임 접속 직후/매 30분마다 최대 2시간까지

접속중인 캐릭터 인벤토리로 5개씩 지급한다고 합니다.

 

몬스터 처치시 특별한 얼음을 일정확률로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얼음은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데요.

 

맛있는 꼬치, 짜릿한 레본 아이스티, 시원한 코코넛 주스가 있네요.

아이템에 각자 효과가 있으니 잘 읽어보세요~

 

 

 

누적 교환 횟수가 20가 되면 인벤토리로

30분이 아닌 1시간의 지속시간을 가진 아이템을 줍니다.

 

 

탁자의 물결무의 버프 주변에 1분간 머물면

1시간동안 추가 경험치 +20%의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

1일 1회밖에 못하지만요.

 

 

 

두번째 이벤트! 클라페다 미니상점의

장난감상인NPC를 통해 입장한 '파이어볼을 옯겨라' 미션을 성공하면

'여름밤의 선물 상자'를 드립니다!

 

 

파이어볼을 옯겨라 미션 진행 방법인데요.

시작점에서 강/중/약 스킬을 사용해 파이어볼을

도착점까지 이동시키면 미션 성공입니다.

 

 

 

 

ㅍ파이어볼을 옮겨라 미션 보상 획득,

 

여름밤의 선물 상자는 각기 다른 확률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고 합니다.

 

 

폭죽, 파이프, 생선조림, 새우그라탕, 축복받은 조각, 망원경이 있네요.

 

 

 

 

누적 성공 20회 이상시 장난감 상인 NPC가 '등대 조명'을 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