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짜 더운 날씨라 에어컨이나 선풍기 없이는

 

계속 땀이 날 것 같은데요,

 

더 더워지면 힘들것 같아요.

 

 

오늘은 볼프강 4차 태스크 포스가 나오는 날이지만 그건 좀 있다가 이야기 하기로 하고,

 

이 글에서 이야기 할 내용은 클로저스의 새로운 클로저,

 

<Mystic>클래스의 파이 윈체스터에요!

 

 

 

 

태스크포스를 이어 2번쨰 4차 승급 팀이 있었는데요.

 

소드 & 걸스로 바이올렛이랑 서유리는 봤었지만,

 

쟤는 새로운 캐릭터인가? 이 정도 밖에 짐작가는게 없으셨겠지만

 

 

 

 

 

파이 윈체스터라는 이름으로 이렇게 일러스트가 등장했습니다~

 

약간 특이한 눈을 가지고 있었다고 했는데 오드아이였네요.

 

중국인쪽의 혼혈계 같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치파오와 교복을 입고있네요!

 

전 스킬이 궁금한데, 막 귀신같은거 부려먹는 건 아니겠죠?

 

 

출시되자마자 4차(태스크포스)가 확정된 특이한 케이스의 캐릭터인데요.

 

출시 되었던 애들도 많은데 왜....

 

게다가 스킬 이전에 무기까지 비슷한 캐릭터까지... 확실히 개성을 살리지 않으면 큰일나겠네요.

 

스킬이 세하랑 비슷하기까지 하면 이름이나 클래스보다는 2세하라고 불리지 않을까 심히 걱정 되네요.

 

그래도 특별한 눈 컨셉 있으니까 스킬은 다를 거라고 생각해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