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해킹을 당해봤거나 당했다는 소식을 근처에서 들은적이 있나요?

 

꽤 드물지 않게 볼 수 있을텐데요.

 

게임할 때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아이템이나 돈이 털려있다던가,

 

어느샌가 해외 접속 기록이 남아있다던가 라는 경우도 있을텐데요.

 

넥슨에서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보안강화 캠페인을 실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갬페인 기간은 7월 9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넥슨ID를 보안강화하면 넥슨캐시를 추첨을 통해 준다고 하네요!

 

 

 

 

캠페인 기간 동안에 보안서비스 신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준다고 해요.

 

1,000명에게는 5,000원의 넥슨캐시를, 500명에겐 10,000원의 넥슨캐시를 준다고 하네요.

 

게다가 지정 PC도 등록하면 30,000원의 넥슨캐시를 100명에게!

 

추첨이 될 행운아는 누구일까요?

 

 

 

 

 

보안서비스에는 2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게임 실행해 PC에서 인증번호를 발급받아 넥슨 플레이 모바일앱>보안센터에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것과

 

U-OTP, U-OPT모바일 앱에서 인증번호를 발급받아 게임실행>PC에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것이 있어요.

 

 

 

 

 

캠페인 참여방법은 간단한데요,

 

캠페인 기간동안에 신규가입만 하면 자동으로 캠페인도 자동 응모가 완료된다고 해요.

 

앱을 설치하는건 당연하구요!

 

 

 

안정한 장소에선 지정PC를 사용해 빠르게 게임을~

 

지정PC를 등ㄹ고해 놓으면 인증절차가 생략되어 보다 빠르게 게임이용이 가능한 편의 서비스라고 하네요.

 

인증 절차를 생략할 수 있다니... 보안도 되고 게임을 할 때에 인증절차로 시간도 낭비하지 않고!

 

일석이조네요!

 

 

 

 

 

캠페인 참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넥슨 보안센터로 이동해

 

인증수단으로 가입한 보안서비스로 선택한 후에 안내에 따라 지정PC정보 기입을 하면 된다고 해요.

 

가입한 보안 서비스의 인증절차를 거치면 지정 PC 등록 완료!

 

 

물론 지정 PC를 등록하고 싶다면 첫번째의 항목에 있는

 

넥슨 플레이패스나 U-OTP에 가입한 사용자만 등록이 가능하다고 해요.

 

게다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지정PC를 등록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 두세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