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기 스포츠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축구도 있지만 야구도 빼놓을 수 없죠!

 

 

 

 

오늘은 컴투스 프로야구 2018 7월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7월 2일부터 7월 15일까지라고 합니다.

 

 

 

 

 

 

매일 반복과제를 40회 달성하면 일일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홈런, 안타, 삼진을 일정량 만큼 달성하면 레벨이 증가하고,

 

레벨이 증가할수록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상을 받을수록 누적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두번째 이벤트는 행운의 주사위를 굴려라 인데요.

 

7월 16일 오후 12시부터 7월 31일까지라고 하네요.

 

각 미션을 달성하면 주사위를 이용할 수 있고,

 

주사위를 이용해 말을 움직이면 해당하는 상품을 얻고,

 

더블이 나오면 추가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완주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완주 보상입니다.

 

6회 완주까지가 최대인 것 같은데요.

 

보상이 꽤나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혹시 더 다양한 게임이나,

 

아니면 게임에 관한 이벤트, 아이템들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한번 와서 들러보세요!

 

무료 쿠폰과 각종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거든요!

 

 

▼무료 쿠폰 및 각종 무료 혜택을 받고 싶다면?▼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