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로저스, 사냥터지기 성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태스크포스가 나오면서 그것에 맞춰 나온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시즌3 챕터1이라는데요.

 

챕터도 따로 있나봅니다.

 

스토리가 따로 생기는 건지

 

아니면 사냥터지기 성의 컨셉을 가진

 

새로운 맵이 새로 생기는 건지 감이 안오네요.

 

 

 

 

 

 

 

 

 

레벨 80이상이어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검은양/늑대개팀은 안개에 싸인 성 퀘스트를,

 

사냥터지기팀은 독일, 사냥터지기 성 퀘스트를 완료 후에

 

진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와중에 만렙이 85로 확장되었어요.

 

 

 

 

 

 

 

 

던전이 4개나 있습니다!

 

왜인지 정원까지만 들어가는 것 같네요.

 

 

 

 

 

 

신규 지역 드롭 아이템들입니다~

 

대표적으로.

 

확률형 플래티넘 칩 : 일격필살 박스

증폭형 플래티넘 칩 : 에어리얼 박스

9지역 엘리트 검

휴가 희망자의 레귤레이터

품질 보증 씰

대 성공의 기운

 

이 있고,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신규 지역 장비입니다.

 

세트 효과도 있으니 세트아이템으로 같이 끼는게 좋겠네요.

 

 

 

제가 소개해드린 내용은 어떠셨나요?

 

이 외에도 유용하게 쓰일 소식을 하나 들고 왔는데요.

 

혹시 이 밖에 다른 게임을 찾으시나요?

 

모바일 게임이라던지요!

 

다양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무료 쿠폰 및

 

다양한 혜택을 준다고 하니 한번 들르셔서

 

게임과 혜택을 확인하신 뒤에 게임을 즐겨보세요!

 

 

 

▼인기게임에 무료 쿠폰, 추가 혜택까지 받아가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