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더! 이카루스 유저만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 2탄!!!

넥슨 채널링 기념

거래할 때마다 문상을 판/구매자 모두 드려요

저번에는 구매자에게만 문상 줬던 것 같았는데

이번엔 판/구매자 모두에게 드린다고 하니 좋으네요 ㅋㅋㅋㅋ

기간 :  2016.06.27 - 2016.07.07

 

이카루스 거래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바니체, 케라브, 카라샤, 아그나스, 파노스 에서 지금 바로 거래사세요

게임 이카루스를 통해 거래 완료시마다

문상 천원권을 드립니다

 

주의 사항

거래금액이 4만원 이상시마다 1천원을 지급

대신, 아이디당 판/구매 합산 최대 16회까지만 지급받으실 수 있구요(최대 만육천원)

07.06까지의 거래건만 인정, 07.07 까지 지급받지 못한 문상은 자동 소멸

지급받은 상품은 07.07까지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있음(로그인 필수)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이카루스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시려면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에서 확인하셔야됩니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아 그리고 아이템매니아 브랜드스토리에서

주 1회 연재하는 포토툰이 있어요

생각보다 재밌기에 ㅋㅋㅋ 올려봅니다

 

제가 임의대로 짤라서 올렸기 때문에

다 보고 싶다면 맨 아래 브랜드스토리 바로가기 클릭해주시면 됨!!

 

 

쓰마 팀장이 결제를 안해줘서 빡친 유진과장

 

궁시렁 궁시렁

 

쓰마팀장이 아무말 못하고 있는건 유진과장을 좋아하기 때문

 

아니라고는 무슨,, ㅎ

 

쓰마팀장 뒷담화를 까려고 보냈는데

 

ㄷㄷㄷㄷㄷ 쓰마 팀장에게 보내버림

 

낙담하고 있는 쓰마팀장에게 위로를 건네는 노승우 마케팅2팀 팀장

(인상 험악하게 생기신 분 ㅋㅋ)

꼬시는 팁을 하나 주심

 

 

기대를 한껏 품으며 꿀팁을 실행한다

 

 

 

메신져 사과하러온 유진과장에게 괜찮다며

결재처리 확인하라는 쓰마 팀장

 

 

 

 

(참고로 맨위 줄임말 표시참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소소한 웃음을 유발하는 쓰마의 포토툰이에요

 

19금이라고 해도 엄청난 19금은 아니고

저정도 수위?

 

아이템매니아 브랜드스토리에 주 1회 연재하고 있으니

재미를 느꼈다면

아래 배너 클릭!!!

 

브랜드스토리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그럼 상단에 쓰마의 포토툰이 바로 뙇!!! 있음!!!)

 

▲브랜드 스토리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