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무료쿠폰 다운!!!받고 구글플레이카드도 덤으로!

 

저번에 아이템매니아에서 게임무료쿠폰을 나눠드렸잖아요?

게임쿠폰을 다운받으면 게임하나당 응모권 1장을 지급 해줬고,

그 응모권으로 응모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데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구글플레이카드, 건담 뭐 이렇게 응모가 가능했었어요

그렇게 하고 이벤트가 끝났는데

아이템매니아 회원분들이 이 이벤트를 많이들 좋아하셔서

다시 열었다고 합니다!

 

그정도로 인기가 많았었나요?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이벤트 기간도 늘어났는데요~

2016.06.21 - 2016.12.31

아 그리고 이번 이벤트는 마일리지와 구글플레이카드만 응모가 가능해요

 

자 이 응모권 보유수 이미지 보이시나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황색 창 무료쿠폰받기를 누르시면

많은 게임목록들이 나옵니다

받고 싶은 게임을 받으셔도 되고,

응모권모으려고 받으셔도 되고

상관없어요 ㅋㅋㅋㅋ

 

모든 게임 쿠폰이 있는 건 아니니

본인이 하는 게임이 없다고 너무 서운해 하시지 마시길 ㅠㅠ

 

게임목록은 맨 아래 배너를 통해 들어가셔서

확인하시길!!

(1차 이벤트랑 비슷한 목록들이에요)

 

응모권 받을 수 있는 방법은 2가지로

 

첫번째는 게임아이템무료쿠폰을 다운받기

 

두번째는 추천한 친구가 아이템쿠폰받으면

추천한 친구도 나도 각각 2장씩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주변 친구들을 추천.. ㅋㅋㅋ

 

자 그리고 보유한 응모권으로 마일리지 응모해보세요

도전할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지고

대신,, 도 있으니.. 낙담하지 마시길 ㅠ

 

 

그리고 아이템 쿠폰을 해당 게임에 등록해주면!

자동으로 응모!

 

매 월 추첨으로 구글플레이카드와 마일리지를 드려요~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무료쿠폰 다운받으러 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