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4주년 기념, 홍접의 의상!

 

 

 

 

약속 하나, 홉접의 한 벌 마련하게나!

 

의상 콘테스트 1위한 홍접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

 

캐릭터 생성 연도에 따라 차등 획득할 수 있는 약속의 비녀로 의상을 구매하세요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받을 수 있는 비녀 갯수 나옴!

 

 

보너스

약속의 비녀 추가 획득 방법

 

1. 전장 흰고래 호수 3회 참가& 전장 용오름 계곡 3회 참가 & 일일 도전 (각 1개)

 

2. 이벤트 기간 캐릭터를 신규 생성 후 에픽퀘스트 완료(각 5개)

 

 

 

*팁*

4주년을 더 재밌게 즐기는 방법

 

- 일일 도전으로 4주년 기념 폭죽 획득

-이벤트 기간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 강류시에서 폭죽 사용

 

 

 

2015 스페셜 컨테스트 1위 당선장 홍접의 입니다~

 

 

이쁘긴 이쁘다.. 퀄이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

확실히 블소 캐릭이 이쁘긴 함 ㅋㅋㅋㅋ

 

 

 

 

비룡공상 구매 의상 목록

(약속의 비녀로 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의상 아이템을 구매하세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저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착용샷이 나옴!

 

 

 

이제 약속 하나가 지나갔고 ㅋㅋㅋㅋㅋㅋㅋ

 

 

약속 둘, 그대에게 줄것이 또 있소

 

블소 4주년 기념 머리장식

 

쿠폰 획득 기간 : 2016.07.20 정기점검 전

 

 

 

끝!

 

자세한 사항은 블레이드앤소울 본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참고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