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 영화 중에서 가장 재밌게 봤던 영화 중 하나!!

데드풀 ㅋㅋㅋㅋ

 

저는 이런 캐릭터 넘나 좋아요

 

이렇게 능글거리는 것도 또라이인것도ㅋㅋㅋㅋ

크 섹시함 ㅋㅋㅋ

 

 

저는 만화를 보지는 않아서 영화를 재밌게 봤었는데

만화를 본 사람들은 좀 아쉬웠다고 합니다

 

원래 데드풀은 다중인격이라고;;;

 

감독이 구상까지 다해놨는데

 예산이 적어서 (진짜 적었어 ㅋㅋㅋㅋ)

제대로 표현?을 못했다고 하네요

 

데드풀2는 아마 다중인격으로 나올 수 도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암튼 근데 데드풀에서 삭제장면이 있었다고 하는데

 

어떤 장면이었을까요?ㅋㅋㅋ

 

 

데드풀 : 그래서 네 초능력은 뭐니?

 

네가소닉 : 난 미래를 볼 수 있음

 

데드풀 : (코웃음) 웃기시네

 

찌이이이이잉~

 

 

네가소닉 : 넌 이제 곧 멍청한 소리를 할거야

 

데드풀 : 아니 안할건데

 

데드풀 : 나는 그... 말하는 걸,,, 말하지 않을거야..... 으아아ㅏ아아아앙!!

 

데드풀 : 내 머릿속에서 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네가소닉 능력이 이거라고 하네요

(예지력과 텔레파시)

 

영화에서 나온 능력은 감독이 만들어준거라고 합니다

 

블로그참조 http://blog.naver.com/zixun?Redirect=Log&logNo=220666466772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