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빌워 헬기씬.. CG아니였대요 ㄷㄷ

 

 

우선 스포는 없음.. ㅋㅋ

 

 

시빌워 헬기씬 기억하세요????

 

 

 

 

 

이거 기억하세요???

 

저는 그냥 막대기나 봉 잡아 당기고 헬기는 CG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진짜라고 하네요,,,

 

이 장면에서 캡틴 몸이 진짜 장난아니게 좋아서

 

같이 보는 애한테 몇번이나 엄지 척 척 했었음 ㅋㅋㅋㅋㅋㅋ

 

 







 

크리스 에반스 팔 인대를 조져놓은 헬기씬


헬기씬이 첫 주 촬영인데 이 때 팔 인대가 나가버려서 나머지 기간동안 부상당한 채로 촬영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프다고 함ㄷㄷ

 

 

 

출처 : 히어로 갤러리

 

 

옷이 CG인가...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 ㅋㅋㅋㅋㅋ

등근육을 봤던 것 같은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