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출석이벤트!! 오랜만에 해봐요 ㅋㅋㅋ

 

 

아이템매니아 출석은 25일만 하시는 거 아시죠??

 

가끔 까먹어서 아이템 못받을 때도 있었는데

 

이건 좋으네요 ㅋㅋㅋㅋ

 

대신 바로가기 on을 하셔야 참여할수 있답니다

 

 

이벤트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위 이미지가 보이실거에요

 

조그맣게 있는 주황색 네모창 모이시죠? 그거 순서대로 클릭하시면

 

쉽게 바로가기 on을 하실 수 있어요

 

 

 

자 이렇게 on상태가 된답니다

그러고 룰렛을 돌리면!!!

 

 

절대 꽝이 없는 마일리지 룰렛인데요

 

아이템매니아 출석이벤트 하는 이유는 바로 여기!! 이 마일리지 때문에!

 

많이 모을 수록 좋아요!

 

 

 

출석 선물도 있어요

할인쿠폰, 마일리지, 문상!!

 

 

 

 

주의사항

 

쿠폰/마일리지 유효기간은 7일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배너 클릭

 

출석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넘어가요!

 

 

 

▲아이템매니아 출석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