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웹게임 극한온라인!! 게임시스템 및 직업소개!

 

 

 

오호 오랜만에 신작게임! 신작 웹게임!을 소개해 드리네요

 

서버오픈한지 한달 채 안되는 따끈따끈한 게임이에요!!

 

 

카발온라인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더욱 더 반가운 소식일텐데요~

 

왜냐하면

 

카발 ip를 계승해서 런칭했기 때문이죠~

 

기존 웹게임이였던 카발온라인의 장점을 적극 수용하고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된 게임이래요

 

 

게임매니아에서 즐겁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게임시스템 및 직업소개 할게요

 

 

우선 시스템소개

 

시스템에는 각성시스템/탈것시스템/날개시스템이 있어요

 

외형만 바뀌는 단순한 각성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캐릭터 외형변경, 속성추가, 스킬추가가 되어 보는 재미는 물론

플레이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각성 시스템!!

 

 

바이크와 비행선이 탈것으로!

기존의 탈것과는 차별화된 바이크와 비행선으로 짜릿한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는

탈것시스템입니다

 

 

 

 

날개 장착 시 화려함과 강력함을 동시에!

캐릭터 위용을 한 껏 뽐내줄 수있는 날개 시스템으로

더욱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오 이것만 봐도 재밌을 것 같은데.. ㅋㅋㅋ

다른 게임에 비해 뭔가.. 있어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특히 탈것들이.. ㅋㅋㅋ

 

 

 

 

 

 

직업소개

 

 

전사(근거리)

 

육중한 대검을 휘두르는 초근접전 스페셜리스트

치명적인 대검을 휘두르는 강한 힘과 체력으로 적을 초토화시키는

아주 무시무시한 직업이네요

 

솔직히 ㅋㅋㅋ 여기 직업들 소개 보면 다들 어마무시함

 

 

 

 

 

궁수(원거리)

빠른 속도로 적의 숨통을 끊는 강력한 헌터

번개 같은 속도로 멀리 화살을 발사하여 적에게 보이지 않는 공포를 심어준다

 

 

전사는 남자다움이 강하고 궁수는 뭔가 귀족(꽃미남)같이 생겼네요 ㅋㅋㅋ

 

 

 

 

 

기사(근거리)

 

강철같은 갑옷과 방패로 전투의 선봉에 서는 전장의 지휘자

강력한 방패와 한손검으로 전투의 선봉에 서는 전장의 수호자

 

요즘 여캐들 왜이리 몸이 좋음ㅠㅠ

 

 

 

 

마법사(원거리)

 

강력한 파괴 마법으로 적들을 몰살하는 마력의 소유자

모든 것을 전부 먼지로 만들어 버리는 파괴적인 마법은 모든 두려움의 대상이 된다

 

 

음.,,,

마법사라고 해서 그런지 마녀느낌이 있음 ㅋㅋㅋㅋㅋ

 

 변신할 것 같네요 ㅋㅋㅋ

 

 

 

 

이상 소개 끝!

 

 

 

 

 

 

 

 

 

▲극한온라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