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몽상19]TCG게임 연희몽상3종패키지 + 무료패키지

 

 

 

이번에 싸다프라이스에서 특별 패키지 3종세트가 나왔는데요~

 

하트패키지 / 경험치패키지 / 금화패키지 

 

+

 

제가 저번에 얘기했던 무료패키지!

 

 

 

 

이렇게 싸다에서 판매하고 있답니다

 

원래는 95000원에 할인판매하고 있었는데

 

더더더 할인하고 있네요

 

36% - 60% 할인!!

 

가격을 다 80000원에 맞췄네요

 

 

연희몽상19로 다시 출시됐는데

 

연희몽상은 모바일게임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는 너무 야하다고 짤렸구요

 

통신사 스토어나 네이버 스토에서 다운이 가능하답니다

 

 

저 이거 일러스트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해요 ,,

 

무엇보다 스토리가 야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뭐,, 적나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기대치에 못미칠수 있겠지만..

(주요부위는 가림)

 

 

 

한국판은 좀 가리고 중국?해외는 적나라하다고 합니다(소곤소곤)

 

 

 

 

하트패키지

 

총 하트가 125000개..ㅋㅋㅋ

 

이 게임은.. 하트로 대전이 가능한 게임이라 하트필수에요

 

하트없을 때 얼마나 짜증나시는지 아시죠?ㅋㅋㅋㅋ

 

많은 대전을 통해 또 금화가 쌓이고 좋으다

 

 

 

 

경험치 패키지

 

저 치졸한 뚱땡이 한장에 경험치 500이에요

 

40장이면 얼마냐.. 2만경험치를 쌓을 수 있겠네요?

 

 

 

 

금화패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퍼줘도 되는건가

 

물론 돈내고 사는거지만 ㅎㅎ

 

금화사용법은

금화를 통해서 뽑기도 할 수 있고 경험치도 쌓을 수 있고

뭐 다양하게 있네요 ㅋㅋ

 

 

 

 

 

+

그리고 무료패키지

 

 

 

 

뭐 이건 설명 들으셨죠??

 

연희몽상 무료패키지라도 받으러 들어오세요~

 

 

 

 

 

 

 

 

싸다프라이스 연희몽상 패키지 구경하고 싶으면

아래 배너 꾹 눌러주세요!

 

 

▲연희몽상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